충북중기청,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선정 9개사에 지정서 수여

이정은 기자 | 기사입력 2020/01/15 [14:52]

충북중기청,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선정 9개사에 지정서 수여

이정은 기자 | 입력 : 2020/01/15 [14:52]

▲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사 전경.     ©충북넷

 

[충북넷=이정은 기자]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15일 오후 2시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으로 선정된 9개사 ▲(주)성은 ▲코엠에스 ▲(주)유진테크놀로지 ▲새한(주) ▲(주)제이에이치씨 ▲일신웰스 ▲(주)마이크로케어 ▲(주)한국에스큐아이 ▲서진씨엔에스(주) 에 대하여 해당 기업 대표들과 중진공 충북지역본부장 등 11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정서를 수여했다.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제도는 중소기업 인력지원 특별법 시행령에 따라 기술 능력, 연구개발역량 등 전문적 지식과 기능을 지닌 우수인력을 채용하거나 교육훈련 투자 등을 통해 인재를 육성하는 중소기업을 선정하는 제도다.

 

이번 신규 지정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은 향후 3년(2020~2022년)동안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전용자금 지원, 중소기업 계약학과 우선 선발, 병역특례 지정업체 가점 부여(5점), 취업포털 온라인 채용 지원 등 맞춤형 집중지원을 받게 된다.


2014년 최초 시행된 '인재육성형 중소기업 지정' 사업은 매년 하반기 1회에 걸쳐 시행되고 있으며, 이번에 지정된 9개 인재육성형 중소기업을 포함해 충북지역에는 28개 사를 운영하고 있다.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박선국 청장은 “앞으로도 우수인재를 모범적으로 육성하는 중소기업을 발굴·지원하여 중소기업 스스로 우수 인재를 양성하는 분위기가 더 많이 만들어지고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도배방지 이미지

충북대 도서관, 지역민과 함께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탄생!
메인사진
포토뉴스
충북대 도서관, 지역민과 함께하는 복합문화공간으로 재탄생!
이전
1/10
다음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