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충북중소기업 융합플라자 정기총회 개최

오홍지 기자 2017년 12월 06일 수요일
웹출고시간 : 2017.12.06 17:54:00           최종수정 : 2017.12.07 23:22:13

photo_2017-12-06_21-01-41.jpg
▲ 6일 오후 청주시 강내면 더빈컨벤션에서 열린 '2017 충북중소기업 융합플라자 정기총회'에서 참석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2017.12.06
[충북넷=오홍지 기자] '2017 충북중소기업 융합플라자'가 6일 오후 청주시 강내면 더빈컨벤션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중소기업의 융합활동 저변확대 및 단체 재도약의 장으로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시종 충북도지사, 김양희 충북도의회 의장, 성녹영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김상환 청주고용노동지청장, 이범석 청주시 부시장, 정재호 진천군 부군수, 노영수 청주상공회의소 회장, 김진태 충북테크노파크 원장을 비롯한 유관기관 및 지역 중소기업인 300여 명이 참석했다.

이재진 (사)중소기업융합충북연합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올해는 수출 부진과 내수 침체로 인한 경제위기 속에서 충북의 중소기업들도 힘겨운 싸움을 하고 있다”며 “다양한 교류를 통해 회원사간 거리를 없애고 창의와 혁신으로 융합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 새로운 성장 동력의 발판을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행사는 제23기 정기총회를 시작으로 내년도 주요 사업에 대한 계획과 NCS융합 사례발표와 우수기업인 및 모범근로자 시상식으로 진행됐다.

시상은 우수기업인 부문 중소벤처기업부장관상에 ㈜화인케미칼 송세광 대표이사, ㈜신흥테크 홍충국 대표이사, 중앙운수㈜ 박광석 대표이사가, 충북도지사상에는 ㈜하나엘리베이터 김인섭 대표이사, ㈜데시존 김윤수 대표이사, 농업회사법인㈜에스제이푸드 김성호 대표이사가 받았고,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상에는 ㈜한울루브엑스 남기인 대표이사가, 중소기업진흥공단 이사장상에는 대명정밀 정동민 대표와 송암철강(주) 지용철 대표이사가 수상했다.

청주시장상에는 ㈜광장 최승균 대표이사와 김일환건축사사무소 김일환 대표가, 충주시장상에는 농업회사법인(유)대경농산 유은수 대표와 부성아이엔씨(주) 박규창 대표이사가 받았고, 진천군수상에는 현대자동차 정회남 대표가, 중소기업융합중앙회장상에는 ㈜엔에스지티 강두권 대표이사와 ㈜제이에스그린푸드 전금성 대표이사가 각각 수상했다.

이밖에도 활동성과 공유 및 회원사 생산제품 전시회 등 다채로운 행사가 마련돼 기업인들 간 융합 교류의 장을 제공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주관한 (사)중소기업융합충북연합회는 16개 교류회, 280여명의  지역 중소기업인들이 회원으로 구성돼 경영정보 및 기술교류에 기반한 융합 활동을 통해 충북지역 경제 발전을 선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충북넷,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