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청주대 소식] 청주대 창업보육센터, 경영평가 최우수 선정 영예 외

청주대-(사)징검다리, 지역사회 봉사 활성화 업무협약·

이숙현 2018년 06월 10일 일요일
웹출고시간 : 2018.06.10 17:17:00           최종수정 : 2018.06.11 07:09:04
청주대.jpg
▲ 청주대 전경/ 충북넷 DB.
[충북넷=이숙현 기자]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 창업보육센터는 ‘2018년 창업보육센터 경영평가’에서 최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중소벤처기업부와 충청북도 평가 모두 최우수평가로 선정된 기관은 충북도내에서 청주대 창업보육센터가 유일하다.

청주대 창업보육센터는 도내 15개 중소벤처기업부 지정 창업보육센터 중 최고점을 받아 지원금을 받게 됐으며 이번 평가에서 기관의 전문성, 운영 인프라, 사업계획의 효과성, 운영실적 관리 등 5개 주요 항목에서 모두 최우수를 받았다. 

노근호 센터장은 “구성원들의 열의와 관심도, 매니저의 전문성 확보, 그리고 학교 및 보육센터내의 탄탄한 운영 인프라와 운영실적이 합쳐져 얻은 결과”라며 “선정을 계기로 입주기업을 지원하고 기업 경쟁력 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에 보탬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청주대 제공.jpg
▲ 지난 8일 청주대학교 대회의실에서 청주대와 사단법인 징검다리가 지역사회 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한 가운데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청주대 제공
청주대-(사)징검다리, 지역사회 봉사 활성화 업무협약

청주대학교(총장 정성봉)는 지난 8일 사단법인 징검다리와 사회복지·문화사업 활동 업무 공유 및 지역사회 봉사활동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김동하 청주대 학생처장은 “징검다리와 함께 지역사회 기여를 통해 이웃을 돌아보는 대학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충북넷,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