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eck 3d gpu
바로가기
메뉴로 이동
본문으로 이동

충북넷-제천단양투데이 업무 협약.. 지역 정보 공유

충북 제천·단양 토론회, 세미나 공동개최도 협력

이진호 기자 2018년 06월 25일 월요일
웹출고시간 : 2018.06.25 15:16:00           최종수정 : 2018.07.09 14:05:20

충북넷-제천단양투데이 업무협약.jpg
▲ 25일 청주시 상당구 용암동 청주타워 4층 충북넷 대회의실에서 충북넷과 제천단양투데이가 업무협약을 체결한 가운데 박찬미(가운데) 충북넷 대표와 목성균(왼쪽) 제천단양투데이 대표 등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2018.06.25
[충북넷=이진호 기자] 충북넷과 제천단양투데이가 25일 청주시 상당구 용암동 청주타워 4층 충북넷 대회의실에서 상호 발전과 지역정보 공유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박찬미 충북넷 대표와 임원, 목성균 제천단양투데이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측은 각자 매체에서 생산한 기사(사진기사 포함)를 공유해 독자 서비스 강화에 나선다.

또 각 회사에서 생산한 콘텐츠를 활용한 콘텐츠 활용사업 등을 공동 추진하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산학관 네트워크 포럼' 구축 및 활동에 협력한다.

박찬미 충북넷 대표는 “이번 협약으로 지역 정보를 공유하고 부족한 부분들을 서로 채워가며 지역 발전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비록 작은 힘이지만 상호협력을 통해 급변하는 환경속에 지속가능한 성장의 반석을 만들자”고 말했다.

목성균 제천단양투데이 대표는 “충북넷과 제천단양투데이가 정보 공유와 콘텐츠 활용 등을 통해 독자 서비스 강화로 이어지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산학관 네트워크 구축에도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기대를 표했다.  

<저작권자 © 충북넷,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