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지방중기청, 구매조건부 신제품 개발사업 신청 접수

이진호 기자 | 기사입력 2018/06/07 [18:09]

충북지방중기청, 구매조건부 신제품 개발사업 신청 접수

이진호 기자 | 입력 : 2018/06/07 [18:09]

충북중소벤처기업청.jpg
▲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
[충북넷=이진호 기자] 충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국내·외 수요처와 국내 투자기업에 신제품 개발요청을 받은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다음달 13일까지 2018년도 제3차 구매조건부 신제품개발사업신청을 받는다고 7일 밝혔다.

이 사업은 국내·외 수요처가 구매를 조건으로 중소기업에게 신제품 개발을 요청한 경우 연구개발(R&D) 자금을 지원하는 국내·해외수요처 R&D과제를 수행한다.

또 정부와 투자기업(대기업, 공공기관 등)이 공동으로 자금을 출연해 '협력펀드'를 조성한 후 투자기업의 구매를 조건으로 중소기업에 R&D 자금을 지원하는 민관공동투자 R&D과제를 진행한다.

구매조건부 R&D과제에 선정되면 기술개발자금을 지원받고 기술개발에 성공할 경우 수요처에서 일정기간 구매해 판로 확보도 할 수 있다.

구매조건부 R&D사업 중 국내 및 해외 수요처 R&D 과제는 최대 5억원(2년), 민관공동투자 R&D과제(2년)는 최대 10억원이 지원된다.

자세한 사항은 중소기업기술개발종합관리시스템(www.smtech.go.kr)으로 문의하면 한다.

충북중기청은 오는 15일 본청 대강당에서 해당 사업 희망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사업소개 및 사업계획서 설명회를 열어 사업소개·사업계획서 작성, 법률상담·해외수료처 과제 무역계약 컨설팅 등을 설명할 계획이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