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엔지니어링 오선교 회장, 청주대에 5000만원 기탁

후학 양성 위해 발전기금 전달

이정은 기자 | 기사입력 2020/01/30 [13:46]

㈜선엔지니어링 오선교 회장, 청주대에 5000만원 기탁

후학 양성 위해 발전기금 전달

이정은 기자 | 입력 : 2020/01/30 [13:46]

오선교 ㈜선엔지니어링 종합건축사사무소 회장이 30일 청주대학교를 찾아 차천수 총장에게 대학 발전기금 5천만 원을 전달하고 있다. /청주대학교 제공  © 충북넷

 

[충북넷=이정은 기자] 청주대학교는 30일 ㈜선엔지니어링 종합건축사사무소 오선교 회장으로부터 대학 발전기금 5000만 원을 기탁 받았다고 밝혔다.

 

오선교 회장은 이날 차천수 총장을 찾아 후학 양성에 써 달라며 대학 발전기금 5천만 원을 기탁했다.

 

청주대 차천수 총장은 교직원 모두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오선교 회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청주대학교 건축공학과를 졸업한 오 회장은 동대학 석사와 박사학위를 취득한 후 충청북도건축위원회 위원, 청주시건축위원회 위원 등을 역임했다.

 

오 회장은 또 충청북도건설인상 설계부문 수상, 법무부장관 표창, 환경부장관 표창, 건설교통부장관 표창을 받았으며, 청주 자랑스런 건설인상과 법원 대법관 감사장, 금탑산업훈장 등을 수상했다.

 

차천수 총장은 “오선교 회장님의 소중한 발전기금을 후학 양성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라며 “후배들을 위한 회장님의 지원에 깊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선엔지니어링 종합건축사사무소는 1975년 ‘선 건축설계사무소’로 출발해 건설사업의 한 분야에서 꾸준한 기술력 축적과 연구개발을 통해 새로운 건축문화 창달과 건축디자인 건설사업관리를 선도하는 전문 종합건축사사무소다.

  • 도배방지 이미지

관련기사목록